올 여름 무더위는 금강산 랜드서… ‘워터파크’, '야외수영장' 개장
물놀이와 스포츠, 캠핑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존 구성
입력 : 2020-07-21 19:44:02
수정 : 2020-07-21 19:44:02
수정 : 2020-07-21 19:44:02
지하 1,020m에서 솟아오르는 게르마늄 암반수로 유명한 금강산 랜드가 천연의 광천수가 흐르는 ‘워터파크’, '야외수영장'을 지난 7월 16일 개장해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금강산 랜드는 지금까지 십여 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오로지 지하 광천수만을 사용, 워터파크를 운영 해 오고 있는 시원하고 깨끗한 물 좋기로 소문난 휴양지이다.
워터파크 금강산 랜드가 다양한 시설과 이벤트존을 준비해 올 여름 무더위를 식히려는 피서객을 기다리고 있다.
여름철 물놀이의 대명사 금강산 랜드는 파주시 월롱면 도감로 130에 실내 수영장, 듀얼 슬라이드, 유수 풀, 파도 풀, 아쿠아풀 등 각종 물놀이 시설로 구성된 워터파크와 골프연습장, 글램핑장을 갖추고 물놀이와 스포츠,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종합 관광 휴양지이다.
20,000여평의 부지에 승용차 500대를 동시에 주차 할 수 있는 대규모 주차장이 조성돼 있어 방문객들이 주차난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금강산 랜드는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물놀이 시설뿐만 아니라 패밀리존, 피크닉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존을 준비해 해외나 바닷가를 가지 않더라도 자연에서 여름휴가 바캉스 기분을 느낄 수 있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 정국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통한 안전하고 행복한 물놀이 공간을 위해 준비한 가족 전용 물놀이 패밀리존은 가족 전용 소형 수영장과 취사 시설을 설치, 가족끼리 집에서와 같이 안전하고 편리한 물놀이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취사와 소풍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존은 넓은 평상에 그릴, 숯 등 취사 시설을 설치해 삼겹살, 바비큐 등 야외 요리와 함께 자연의 풀밭에서 가족 모두가 쾌적하고 즐겁게 식사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금강산 랜드 휴양지는 메타스퀘이어(metasequoia) 나무를 비롯한 각종 나무숲과 천연의 암반수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이 들게 한다.
여기에 48개의 연습 타석과 비거리 270야드 거리의 드라이브 샷, 벙커 샷, 80야드의 천연잔디 어프로치 연습장, 스크린 골프장 시설을 갖춘 골프연습장에서는 스포츠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50여동의 아기자기한 글램핑장에서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의 순간을 체험 할 수가 있다.
종합 휴양지 ‘금강산 랜드’ 관계자는 “서울외곽 고속도로, 자유로, 통일로를 이용하는 교통 노선은 서울에서 1시간여에 닿을 수 있고, 경의선 전철을 이용 할 경우 용산역에서 파주시 월롱역까지 1시간이면 도착 할 수 있다”며 “종합 휴양시설을 갖춘 금강산 랜드에서 올 여름을 즐겨보자”고 말했다.
어린 아이에서부터 청, 장년 노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함께 즐기는 휴식의 안식처 금강산 랜드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골프, 캠핑과 피크닉으로 자연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보자.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
주소 : 파주시 월롱면 도감로 130(위전리 89-1) 금강산랜드
TEL : ☎ 031-949-6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