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수 자유한국당 국가안보전략단장, 출판기념회 개최

입력 : 2019-12-30 20:55:02
수정 : 2019-12-30 20:55:02



자유한국당 국가안보전략단 임상수 단장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12월 28일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출판기념회에는 임 단장의 지지자, 내외 주요 인사 및 내빈 등 3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했다.

이날 이주영 국회부의장, 부산 사하구을 조경태 국회의원, 울산 남구 갑 이채익 국회의원,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정갑윤 전 국회부의장 등 다수의 인사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저자의 책 출간을 축하했다.

이어 자유한국당 청년 부대변인 문성호 군과 파주 지역의 대학생인 김지은 양, 택시기사 경규식씨, 신체복지 파주시지부장 임승봉씨의 축사가 있었는데 임 단장은 “그 어떤 내빈의 축사보다 파주시민들의 목소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선언했다.

임상수 단장은 “이제 이 책의 다음 장을 파주시민들과의 인연을 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먼 길을 돌아온 만큼 파주시민들을 위한 목소리를 제대로 내어 4월 15일 반드시 자유한국당이 파주를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임상수 단장의 저서인 <인생인연 · 먼 길을 돌아 당신 곁에 왔습니다>는 그가 당시 새누리비젼 편집장시설 만난 인연들과의 이야기와 자유한국당 국가안보전략단장으로 활동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가치인 국가안보와 관련된 기고문 등을 담았으며, 파주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느낀 점을 에세이 형태로 담았다고 전했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