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청 헬스동호회, 관내 어려운 이웃에 희망 전달
기부달력 판매 수익금 통해 100만 원 기부
수정 : 2019-12-20 21:25:01
파주시청 헬스동호회(회장 최귀남)는 지난 12월 19일 파주시민회관에서 진행된 ‘2020 파주사랑 희망나눔 특별모금 생방송’을 통해 기부달력 판매 수익금을 관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희망 나눔 기부에 동참했다.
파주시청 헬스동호회에서 제작한 기부달력은 회원들이 직장생활을 하며 꾸준히 몸을 가꾸어 출전한 보디빌딩 대회에서 촬영한 사진 등을 달력에 담았다.
특히, 파주시청 헬스동호회는 공무원의 신분을 유지하고 있는 시민의 공복으로서 지역민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해져 저소득층 가정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달력판매 수익금 100만 원을 기부하기에 이르렀다.
최귀남 헬스동호회 회장은 “미약하나마 회원들의 작은 희망나눔으로 파주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정을 나누었으면 한다”고 했다.
한편, 헬스동호회는 파주시청 내 차고지 옆 헬스장에서 회원 45명이 퇴근 후 여가시간을 활용해 헬스로 취미생활 뿐 아니라 건강한 몸을 다지고 있다.
지난 9월 8일 개최된 광명시장배 보디빌딩대회에서는 의회법무과 백진현 회원이 장년부 2위, 한달여 후인 11월 10일 개최된 파주시 보디빌딩대회에서 안전건설교통국장 최귀남 회장이 마스터즈부 장려상, 건강증진과 최윤철 회원이 남자 피지크 +177cm급 2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파주시청 헬스동호회는 최귀남 안전건설교통국장이 회장으로 동호회를 이끌고 있으며 오인택 의회전문위원이 감사, 백진현(의회법무과/7급)?최재범(지역발전과/7급) 회원이 각각 총무를 맡고 있다.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는 사람들은 항상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고 건강한 심신과 행복지수가 높아져 더 좋은 일들이 가득하다고 한다.
앞으로도 파주시청 헬스회에서 한층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심신을 단련하는 한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정을 나누는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본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딜라이브 경기디지털OTT방송, 파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 파주시가 후원하는 ‘희망 나눔’ 특별 생방송이었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