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제3회 아너스데이’ 행사 개최

㈜케이에스에프엔지, 사회복지시설에 정기적 현금 및 현물 지원

입력 : 2019-12-04 18:19:02
수정 : 2019-12-04 18:19:02



파주시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한 ‘제3회 파주시 아너스데이’가 이웃과 나눔을 실천한 유공자와 시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일 운정행복센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너스데이는 나눔 활동에 앞장선 기업·단체 관계자 및 개인을 유공에 맞게 예우함으로써 나눔 활동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 나눔 실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한 행사로 17명의 유공자들을 초청해 표창을 수여했다.

㈜케이에스에프엔지 김춘광 대표는 사회복지시설에 정기적으로 현금 및 현물을 지원함으로써 이웃돕기 활동에 적극 참여했으며, ‘이웃나눔 기부계단’ 이용에 따른 적립금을 연말 파주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법원읍에 거주하는 소광석씨는 지역 저소득층에 11년간 1억 원 상당의 식료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주위의 귀감이 됐다.

이날 행사는 고액 기부자를 예우하는 꽃다발 증정식을 시작으로 ▲재능기부 약정식(방송인 이원발) ▲나눔 유공자 표창(17명) ▲나눔 수혜자 영상발표, 축하공연 및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순으로 진행됐다.

최종환 시장은 "파주시 곳곳에서 값진 봉사와 헌신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하고 어려운 이웃이 필요로 하는 나눔 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