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대 이종석기자]= 파주시립예술단이 오는 12월 6일 오후 7시 30분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2024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다사다난했던 2024년을 돌아보며 새로운 해에 대한 희망을 기원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연말의 따뜻한 정서를 담아 재즈와 크리스마스 음악을 주제로 구성, 1부에서는 파주시립합창단이 ‘A Little Jazz Mass’로 서막을 열며, 합창단의 화음과 재즈밴드의 협연이 돋보이는 ‘L.O.V.E’, ‘The Christmas Song’ 등의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파주시민합창단인 평화가족합창단이 특별히 초청돼 더욱 풍성한 합창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지난 10월 기획공연 뮤지컬 ‘이이’를 통해 역량을 입증한 파주시립뮤지컬단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영화 겨울왕국 주제곡인 ‘Ring in the Season’, ‘Let It Go’ 등 겨울 테마의 음악들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합창과는 또 다른 매력의 뮤지컬 무대를 통해 공연장을 채우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주시립예술단의 송년음악회는 합창과 뮤지컬이라는 두 가지 장르를 한 공연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서, 파주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연말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주시 관계자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시민들과 한 해를 돌아보고 따뜻한 연말의 정서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파주시립예술단의 다양한 공연과 활동에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풍성한 문화예술 공연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공연의 티켓은 11월 26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파주시 도시 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