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대 김영중기자]= 운정5동은 지난 12일 코오롱스포렉스와 ‘지역주민 건강 증진 및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창훈 운정5동장과 코오롱스포렉스 노충섭 파주 사업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운정5동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와 함께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코오롱스포렉스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운정5동은 이번 협약을 통해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방안 마련 등 다양한 공동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코오롱스포렉스는 분기마다 정기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환경정화와 이웃돕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지역 주민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과 저소득 가정의 아동·청소년을 위한 스포츠 교실도 운영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렉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운정5동과의 협력관계를 강화하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정기 자원봉사와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창훈 운정5동장은 “코오롱스포렉스와 운정5동 주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가 지속되도록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고, 주민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코오롱스포렉스 노충섭 파주 사업팀장은 “지역주민의 건강과 행복 증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운정5동과 협력하게 돼 매우 뜻깊다”라며, “운정5동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운정5동과 코오롱스포렉스는 지역주민의 건강과 복지 향상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함께 이어갈 예정이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