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욱(65세)
● 출마의 변
지난 4년간을 조합장으로 재임하면서 조합원님들의 힘들고 어려운 실정을 누구보다 많이 보고 느끼며 애환을 함께 해 왔습니다.
조합장이라는 명예로운 자리에서 우리 천현농협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지난 4년의 귀한 경험을 통해 조합원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농협의 길이 어떤 것인가를 절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코로나와 각종 물가의 인상등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천현농협의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시는 조합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희망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우리 농협이 역할을 제대로 수행 하여야 하고 그래야만 조합원님들께서 항상 우리농협을 아끼고 사랑해 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선이라는 부담감을 뛰어 넘어 이제는 그 동안 쌓은 풍부한 경험과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과 생산성의 증대에 더욱 힘쓰며 초심을 잃지 않고 농업. 농촌의 발전과 함께 조합원님과 지역사회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천현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더 나아가 조합원님의 지위향상과 실익 및 권익보호를 위하고 원로조합원님의 복지향상에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조합원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경영의 안정성에 바탕을 둔 참 개혁을 실현하여 운영주체인 조합원님들께서 소외 받지 않고 진정한 농촌의 주체로서 주인이 되시는 활기찬 천현농협을 만들 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리며,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 조합원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경력
-(현) 천현농협 조합장